PROGRAM

더 소울 레벨스

The Soul Rebels

뉴올리언스 출신의 매력적인 8인조 브라스 밴드

소울, 재즈, 펑크, 힙합, 팝 음악을 어우르는 현 재즈계의 대표적인 브라스 밴드

폭넓은 재즈의 스펙트럼을 제대로 보여주는 밴드 중 하나인 더 소울 레벨스가 서울재즈페스티벌을 통해 흥을 담당할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. 소울, 재즈, 펑크, 힙합, , 팝 음악을 전부 어우르는 무한한 매력의 더 소울 레벨스는 뉴올리언스 출신의 8인조 브라스 밴드이다. 그들은 2017년에 이미 유럽, 호주, 중국과 일본 등 여러 나라에서 매진 공연을 기록했으며, 나스 (Nas), 매클모어 & 라이언 루이스 (Macklemore & Ryan Lewis), 마릴린 맨슨 (Marilyn Manson), 지 이지 (G-Eazy), 트럼본 쇼티 (Trombone Shorty), 로린 힐 (Lauryn Hill) 등 각 분야 최상의 뮤지션들과 협업한 화려한 이력을 자랑한다.

뉴올리언스 출신 답게, 밴드 멤버들이 라디오에서 듣고 자란 팝 음악과 뉴올리언즈만의 정통적인 브라스 음악을 아우른 그들의 사운드는, 재즈, 펑크, 힙합, 록 음악을 전부 감각적으로 담아낸 독창적인 브라스 음악이다. 올해 서재페에서 더 소울 레벨스의 무대는 브라스 밴드 특유의 신나고 화려한 음악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.